FAQ

온라인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나, 현재는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직접 가입하시면 할인정보 등에 관한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홈페이지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비버리힐스폴클럽에서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상설매장은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다양한 행사를 통해 모든 지점을 통해 행사기간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행사에 관한 사항은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제품 입고 후 3 영업일 이내에 보상여부 및 보상 내용을 통보해 드리며,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보상 조치해 드립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1) 착오로 인하여 표시된 가격 이상으로 제품을 구입하였을 경우 초과된 금액을 환불

 2) 광고 또는 제품의 품질표시와 그 내용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동일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

 3)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및 품 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라 수선 기간은 달라질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입고 후 7일 정도가 소요되며, 택배 입고 후 받으시기까지 10~15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의류의 경우 특히나 면제품의경웅에는 세탁 후 수축 및 이완현상이 발생합니다.

물세탁의 경우 가급적 옷걸이 사용을 자재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스팀등을 이용하시면 어느 정도 원상태로 되돌아 가지만, 원형에 비해 차이가 심한 경우 상담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입 후 1년 이내의 상품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1년이 경과한 경우 수선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초기 불량이 아닌 잘못된 세탁 및 보관 등 소비자의 과실인 경우 수선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등을 촬영하셔서 미리 Q&A를 이용해 수선비 등에 대해 문의사항을 등록해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상의 'SERVICE-Q&A'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직접 통화를 하시는 것보다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의 메뉴 'STORE'를 통해 지역별 매장과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매장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을 위한 DM발송은 별도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저희 비버리힐스폴로클럽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고해 주세요.